전문가들은 누군가를 손가락질 할 문제가 아니라 전력거래 체계 자체에 구멍이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이를 손봐야 할 시점이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영농정착지원금은 가뭄 속 단비와 같았다.거창에 귀농해 처음 가공한 딸기청.
오랫동안 준비했지만 처음 딸기를 심던 날은 너무 긴장해서 밤잠을 설치기까지 했습니다.덕분에 딸기라테 200병을 팔았습니다.될농 제공청년 3명이 의기투합했다.
이들은 농협중앙회 청년 농부사관학교에서 만난 스터디그룹 멤버들이다.숙소 1층을 사무실로 쓰고 있다.
젊은이들이 농촌을 떠나는 현실에서 우리는 귀농 성공 신화를 써보자며 뭉쳤다.
2023년 2억5000만 원으로 순조롭게 상승했다.주노 임무 조사관이자 사우스웨스트연구소(SwRI) 과학자 스콧 볼턴도 이번 비행에서 얻은 데이터와 이전 관측 데이터를 결합해 이오 화산이 어떻게 변하는지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백두산-울릉도 촬영하며 순항다누리 사진 본 유럽 우주탐사수장…韓 노력 결과.용암 흐름의 모양이 어떻게 변하는지.
최근 20년간 목성 탐사 중에는 가장 고도가 낮은 비행으로 화산 활동을 분석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서울=뉴시스] 누리호 발사 ‘한국판 스페이스X 내년 3월 확정… 엔진 경쟁력이 핵심누리호에 실어 발사한 소형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