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평가의 숙명 같은 거거든요.
경우에 따라선 일을 그르치는 화근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윤심(尹心) 팔이란 공격이 사방에서 쏟아지고 있으니 말이다.
윤 대통령도 김 대표와 두 차례나 만찬을 하며 ‘후원자를 자처했다.이정민 칼럼니스트 대통령과 하루에 3~4번씩 통화한다는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 발언에 눈살을 찌푸린 게 나만은 아닌 모양이다.‘그렇지 않다는 부정적 응답은 61%였다.
속이 타들어 가는 그의 심경을 이해 못 할 바는 아니다.하지만 국민의 눈높이와는 거리가 있다는 게 여론조사에서도 드러나고 있다.
동교동계 좌장이자 평생 DJ를 따랐던 권노갑 고문 등 중진과 호남 의원들이 기득권 포기를 선언하고 불출마했다.
영남당 이미지를 털어 내고 중원으로 세를 확장하는 데 가장 큰 걸림돌이 친윤(親尹) 기득권임이 확연해졌다.마약 투약 혐의를 받은 배우 이선균(48)씨가 27일 오전 서울 성북구 노상에 주차된차량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어제까지는 연락이 됐다.배우 이선균이 지난 23일 인천 남동구 인천논현경찰서에 소환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한 모습.
오전 11시 55분쯤 병원 차량이 이씨의 시신을 병원으로 후송했다.지난 10월 마약류 관리법상 대마와 향정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뒤 세 차례의 경찰 소환조사에서 이씨는 일관되게 혐의를 부인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