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에는 CJ제일제당 글로벌비즈니스 담당으로 CJ제일제당 식품전략기획 1담당에 이름을 올리고 지난해 ‘식품성장추진실장으로 1년 만에 승진했다.
하우스의 상징인 다미에 패턴과 카무플라주 패턴을 결합한 다무플라주(Damouflage) 패턴이 적용된 아우터를 더해 단조로운 슈트에 활력을 불어넣었다.외부 일정을 소화하는 남자들이 당장 쇼츠를 입기란 무리일지도 모른다.
발 빠른 스타들도 마찬가지.30년 넘게 하우스를 이끈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베로니크 니샤니앙은 허벅지를 겨우 가리는 한 뼘 길이의 마이크로 쇼츠를 쇼에 올리며 여성과 마찬가지로 남성에게도 노출의 기회를 공평하게 주고자 했음을 밝혔다.옷 잘 입는 배우로 알려진 봉태규는 지난해 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가죽 핫팬츠 차림으로 등장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허벅지 위를 웃도는 마이크로 쇼츠로 쇼트팬츠 유행의 신호탄을 알린 에르메스의 2024 봄·여름 컬렉션.성별 넘나드는 ‘젠더플루이드 부상남성 쇼트팬츠 SS 런웨이 휩쓸어재킷 등 포멀한 아이템과 조화‘우아한 남성성 새로운 관점 제시 2023년 진행된 명품 브랜드 셀린느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배우 박보검은 무릎 위로 올라오는 남성용 쇼트팬츠에 가죽 재킷과 부츠를 매치한 파격적인 젠더리스 룩으로 시선을 끌었다(왼쪽 사진).
재킷 등 포멀한 아이템과 조화를 이루며 스타일의 ‘격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것이다.
Z세대를 중심으로 성(性) 구분 없이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른바 ‘젠더플루이드(Genderfluid) 패션이 대세로 떠오르며 여성의 전유물이던 크롭트 티셔츠와 핫팬츠.해외 상업용 부동산 위기가 확산하면서 국내 금융계에도 후폭풍이 일고 있다.
com강우석 기자 wskang@donga.미국의 심장부인 뉴욕 맨해튼 지역에 가장 안전하다는 선(先)순위 대출을 했지만.
뉴욕=김현수 특파원 kimhs@donga.독일 프랑크푸르트 트리아논 빌딩에 투자한 ‘이지스글로벌부동산투자신탁229호의 펀드 설정 이후 누적 수익률은 13일 기준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