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J "中, 성장으로 전환까지 매우 오래 걸릴 것"

헤일로 갤러리 2024-11-23 23:45:58 Read times

정부는 25일 경기 의정부시에서 윤석열 대통령 주재로 교통분야 민생 토론회를 개최하고 ‘교통 분야 3대 혁신 전략을 발표했다.

이곳의 정체는 냉동 삼겹살 맛집 후추네다.강진현 후추네 대표 역시 외식업계의 ‘후추 러버로 유명하단 점에서 협업을 제안한 것.

WSJ "中, 성장으로 전환까지 매우 오래 걸릴 것"

동네 맛집 후추네 이름 앞에 순을 더하고 가게를 후추통으로 채워버린 주인공은 바로 오뚜기다.맛있는 메뉴와 오브제 그리고 배경음악까지 세심하게 설계해야 했죠.하겐다즈가 들려주는 비하인드달콤한 순간을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공감을 추구했어요.

WSJ "中, 성장으로 전환까지 매우 오래 걸릴 것"

매장 외관에는 초대형 하겐다즈 통 모형과 아우프글렛 케이크용 박스로 포토존을 꾸몄고.또 다른 핫플 용산구 한남동에선 글로벌 아이스크림 하겐다즈가 국내 최초 크로플을 개발한 카페 아우프글렛과 함께 팝업스토어 마이 리틀 피스타치오 트리*를 지난해 12월 10일까지 선보였다.

WSJ "中, 성장으로 전환까지 매우 오래 걸릴 것"

그래야만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으로 인식될 수 있어요.

하겐다즈가 들려주는 비하인드하겐다즈의 맛을 새롭게 해석하려면 맛뿐 아니라 크리에이티브함까지 갖춘 브랜드가 필요했어요.한미동맹은 기존의 군사동맹에서 가치와 기술·경제 등을 포함하는 글로벌 포괄적 동맹으로 진화했다.

가치·신뢰 동맹 더욱 다져야 한미동맹 70년.공산주의 창시자 격인 마르크스를 가장 위대한 사상가로 존경하는 시 주석은 전 세계에 중국식 사회주의를 확산시키겠다는 입장이 명확하다.

마치 100여 년 전 중국·러시아·일본이 한반도와 만주를 놓고 청일전쟁(1894~1895)과 러일전쟁(1904~1905)으로 겨뤘던 혼돈의 시기와 흡사하다.한미동맹은 어렵게 맺어졌다.

editor: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