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찰나의 순간을 본 음모론자 알렉스 존스가 파커를 자녀를 잃은 연기자라고 매도했다.
계단을 내려가면 마치 연극 공연장처럼 어두운 공간이 펼쳐집니다.한 장면으로도 보는 이를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작업 방향을 튼 것입니다.
이탈리아 화가 카라바조의 작품 ‘의심하는 도마를 보고 매료돼 일본에서1년간 고전회화 기법도 공부했다고 말했습니다.뚜렷한 명암 대비로 표현된 캔버스가 마법 같은 세계로 우리를 이끕니다.서구 고전회화에 영향을 받은 정밀한 묘사와 우아한 색감.
자신이 창조한 캐릭터가 소설과 캔버스 안에서 어려운 도전에 몸을 던진 것처럼 화가는 환상과 현실 사이에서 아슬아슬 줄타기하며 모험을 이어가고 있습니다.최근엔 소설 『라포르 서커스』의 영문판까지 낸 걸 보면 이 화가가 자신이 캔버스에 펼쳐놓는 이야기에 얼마나 진심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은주 문화선임기자 서울 삼청동 갤러리현대 지하 1층.
새해를 맞은 우리 마음처럼.쓸데없는 정보가 훨씬 많고.
그러고 나니 정말 이전에는 대할 수 없었던 투자 제안들이 들어왔다.대부분 성공을 기대하기 어려운 회사라는 것을 말이다.
투자업계에 몸담아온 투자 전문가다.〈이 기사는 주간동아 1422호에 실렸습니다〉최성락 경영학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