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가능성은 전무하다고 나는 생각한다.
비슷한 처지인 미국 정신질환자들의 처지는 확실히 나빴다.박한슬 약사·작가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채상병 대치 반복된다오프로드 정치의 시작정말 오랜만이다.
여야 합의대화·타협 정치 물길 터가야선관위 총장 아들은 세자?‘복마전에 선거를 맡겼다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끝나지 않는 의대 정원 사태결국 의지할 곳은 법원뿐평누도? 뭔 북한도 아니고주민투표 없는 평화누리도방심위·선방위의 폭주MBC 돕는 ‘X맨인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헤어진 불륜녀에 집 주겠다남편의 유언 못 막는 까닭녹음 유언장.결과적으로 과거와 같은 강제 입원은 진단 목적의 2주만 허용되는 형태로 법률이 개정됐다.미국에선 노숙자 4분의 1이 심각한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병식 없는 정신질환자들이 환자복을 죄수복으로 갈아입은 것이다.그런데 2017년 법률 개정 이후 이 비율이 꾸준히 높아져.
2016년 헌법재판소에서 관련 법률을 개정하라는 결정이 나오며.
입원 결정을 법원 같은 공식 국가기관의 판단에 따르자는 논리다.조현병으로 정신병원에 입원한 환자 수는 최근 10년간 2만3000명선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었다.
여야 합의대화·타협 정치 물길 터가야선관위 총장 아들은 세자?‘복마전에 선거를 맡겼다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끝나지 않는 의대 정원 사태결국 의지할 곳은 법원뿐평누도? 뭔 북한도 아니고주민투표 없는 평화누리도방심위·선방위의 폭주MBC 돕는 ‘X맨인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헤어진 불륜녀에 집 주겠다남편의 유언 못 막는 까닭녹음 유언장.아예 교도소에 수감된 중증 정신질환자 숫자가 주립정신병원에 입원한 환자보다 10배나 많다는 충격적인 결과가 공개되기도 했다.
입원 결정을 법원 같은 공식 국가기관의 판단에 따르자는 논리다.정신질환자가 강제로 환자복을 입는 게 인권 침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