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기자회견에 나선 이들은 임대인이 죽어야 임차인이 산다는 발상을 멈추고 상생할 수 있게 해달라고 밝혔다.
세상과 인생을 비웃으면서 사는 혼외아들.본능적 향락에 취해 있는 아버지.
도스토옙스키는 세상을 궁금해하는 젊은이들의 필독 저자들이었다.나의 글과 사상 속에 어떤 예술성이 있다면 그 샘의 근원은 톨스토이가 안겨 준 선물이다.계란을 깨고 태어날 때까지는 나도 모르는 문학과 예술의 원천이었던 것 같다.
내가 생각해도 철없는 모험을 했다.인생의 피할 수 없는 많은 문제를 던져준다.
키에르케고르의 영향력은 대단했다.
인생론과 종교관 등이다.강정현 기자 한·미 새 여정 대국민 사기 여야 평가 엇갈려 성과 과장.
국민의힘은 양국 미래 세대의 기회와 번영을 위한 새 여정이 시작됐다고 반색했다.주요 7개국(G7) 정상회의도 임박했다.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영수회담 뒤 ‘특검법 대치‘강대강 정국 명분이 없다채상병 대치 반복된다오프로드 정치의 시작정말 오랜만이다.여야 합의대화·타협 정치 물길 터가야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끝나지 않는 의대 정원 사태결국 의지할 곳은 법원뿐평누도? 뭔 북한도 아니고주민투표 없는 평화누리도방심위·선방위의 폭주MBC 돕는 ‘X맨인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헤어진 불륜녀에 집 주겠다남편의 유언 못 막는 까닭녹음 유언장.